모베, 모션베드 출시 1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실시

모션베드·메모리폼 매트리스 세트 구매자에 수납함 증정

사진=모베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모션베드 전문 기업 모베(대표 오수한)는 출시 1주년을 맞아 모션베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1주년을 맞는 모베는 본사 방문 고객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모션베드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케아 스쿠브 수납함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케아 스쿠브 수납합은 모터와 액추에이터가 있는 모션베드 하단의 남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베 관계자는 “본사를 방문한 고객에게 모션베드 하단 활용법으로 소개하다 반응이 너무 좋아서 1주년을 기념해 사은 행사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구매 고객 사은 행사 외에도 모베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베 블로그에서는 1주년 기념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모베 페이스북에서는 1주년 영상을 보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수한 모베 대표는 “치열한 모션베드 시장에서 모베가 1주년을 맞아 이만큼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모베를 믿고 구입해 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믿음과 신뢰를 드리는 모션베드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모베는 모션베드 전문회사로 모션베드 핵심인 모터와 액추에이터는 글로벌 넘버원 브랜드인 독일의 오킨(OKI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사용한다. 모션베드 프레임, 매트리스 등은 국내에 있는 자체 생산 공장과 협력 공장에서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오는 4월에는 원목 프레임 모션베드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