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서울약사신협은 프리미엄 6년근 홍삼진액과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를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7일부터 내달 25일까지 한 달간 열린다.
서울약사신협은 서울, 경기, 강원 지역의 약사 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이 모인 조합으로 유산균, 홍삼, 건강즙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민가격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6년근 홍삼진액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이다.
서울약사신협에 따르면 프리미엄 6년근 홍삼진액은 우리 땅에서 자란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됐으며 식물성 원료와 혼합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파우치 형태로 1일 1포 섭취하면 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다. 손잡이형 박스 형태로 별도의 포장 없이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도 적합하다는 게 신협 측 설명이다.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는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해 비 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한국 전통 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을 포함해 한국인의 장 환경에 친숙한 토종 균주가 함유됐다고 신협 측은 전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