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내달 1일 출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5%적립…웹툰, VIBE, 시리즈On, 클라우드, 오디오북 콘텐츠 이용 혜택 제공

네이버가 다양한 혜택을 주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세계비즈=한준호 기자] 네이버가 유료 회원제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내달 1일 출시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일정 비용을 낸 네이버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당 멤버십에 가입하면, 네이버쇼핑∙예약∙웹툰 서비스 등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최대 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월간 결제금액 20만원까지 ‘기본 구매 적립’ 외에 4%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20만원부터 200만원까지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기본 구매 적립’ 외에 추가 1% 적립 혜택을 받는다. 

 

 특히, 멤버십 적립 혜택은 네이버페이 이용 시 제공되는 다양한 적립 혜택들과 별도로 제공되기 때문에, 네이버페이 애용자라면 다양한 혜택들을 중복으로 누릴 수 있는 실용적인 멤버십이 될 전망이다.

 

 생활 속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20개(웹툰 미리보기 10편 상당), VIBE 음원 300회 듣기, 시리즈On 영화/방송 감상용 캐쉬 3300원(최신 드라마 2편 상당), 네이버 클라우드 100GB(기가바이트)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중 마음에 드는 혜택 4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선택한 디지털 콘텐츠는 월 단위로 변경할 수 있다.

 

 네이버는 멤버십 회원이 자유롭게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사업자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한 한재영 네이버 리더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쇼핑 또는 웹툰, 시리즈On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하는 분들에게 더욱 유용한 멤버십이 될 것”이라며 “이번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추가 혜택과 제휴사를 꾸준히 확보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ngil77@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