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반얀트리 그룹은 전 세계 25개국, 47개 사업장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체인으로 지역화된 성장 전략에 따라 현재 46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호텔과 리조트, 스파, 갤러리, 골프, 레지던스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다와, 라구나 등 5개의 수상 브랜드에 집중돼 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카시아’ 브랜드를 선보인다. 카시아는 스타일리쉬한 휴가용 별장을 찾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모던하며 유니크한 컨셉의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다.
마스턴제88호속초피에프브이㈜는 반얀트리 그룹과 지난달 카시아 속초 위탁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반얀트리 그룹은 이번 협약을 통해 카시아 호텔 브랜드의 상품 개발을 위한 기술과 디자인, 서비스, 운영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위탁 운영을 맡게 된다.
반얀트리 그룹은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라구나 등을 운영 중인 브랜드 자산 소유주를 대상으로 생츄어리 클럽(The Sanctuary Club)을 운영 중이다.
클럽 회원들은 전 세계 생츄어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및 반얀트리 그룹에서 주최하는 행사 초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츄어리 클럽은 다국어가 가능한 서비스센터에서 맞춤화된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반얀트리 그룹의 카시아 속초 역시 반얀트리 그룹 자산 소유자로서 생츄어리 클럽에 자동 가입된다. 또 익스체인지 프로그램(The Exchange Programme)을 통해 연간 15일 숙박 이용권을 생츄어리클럽 교환소에서 화폐 가치로 변환해 전 세계 생츄어리 클럽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 그룹 사업장에서 숙박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