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근억비피더스, 설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기획전 개최

사진=비피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가 설을 앞두고 오는 2월 10일까지 설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산균 ‘패밀리바이옴’과 36개월 영유아에게 먹일 수 있는 ‘베이비바이옴’, 특허받은 기술로 홍삼을 발효해 유효성분인 사포닌을 저분자화 시키고 홍삼의 쓴맛을 감소시킨 ‘발효홍삼팔팔’ 등의 제품들을 비피도 공식몰에서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근억비피더스는 지근억 박사가 직접 연구, 개발한 균주로 제품을 만든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로, 건강한 한국인 아이의 장으로부터 유래한 인체유래 비피더스균 BGN4와 BORI를 핵심균주로 함유해 건강 증진 및 장 건강에 우수한 유산균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지근억비피더스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인체시험적용은 물론 미국 FDA의 안전성 원료 목록인 FDA GRAS에 등재된 BGN4 와 BORI 유산균 원료를 사용했다.

 

우리 몸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이 존재하는데 유익균 중 가장 큰 세력을 담당하는 비피더스균이 장내 세균 균형에 중요하다. 하지만 비피더스균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감소하기에 적절한 방법으로의 보충이 꼭 필요하므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선택시 비피더스균의 함량을 확인하고 높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바이옴은 투입균수 240억, 보장균수 10억 보장된 12개월 이후의 유아부터 청소년 및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비바이옴은 아이의 장건강과 튼튼한 뼈 형성을 위해 설계된 특화된 아기 유산균으로 건강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가 함유됐다. 36개월까지 영유아들에게 먹일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나나맛으로 분유, 이유식 또는 물에 타서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발효홍삼팔팔은 유산균으로 홍삼을 발효시킨 제품으로 건강 유지 및 건강 증진을 원하는 사람, 잦은 회식과 야근이 많은 직장인에게 추천되며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하고 싶을 때 하루 한포 섭취하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