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3년 연속 ‘2021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하이리빙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하이리빙이 ‘2021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2021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오늘 10일 오전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됐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한다. 

 

하이리빙은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이리빙 브랜드로는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이 있다. 엔트리는 ‘나쁨 비움(Bad Out), 건강 채움(Good In)’이라는 슬로건 아래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엔트리 전 상품에는 차별화 소재인 식물혼합분말 HE-N19이 함유돼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식물혼합분말 HE-N19는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되며, 하이리빙 특허원료인 HE-N11과 기능성 소재 전문연구소인 성균바이오텍의 특허원료 TF-343을 배합했다. 각종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니코틴,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 광범위하게 오염된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떼즈블랑은 자연의 순수 에너지에 연구개발이 더해진 포뮬러를 철저히 검증해 완성하는 토털 코스메슈티컬(기능성 화장품) 스킨케어 솔루션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수분/보습,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모공케어, 민감 케어, 남성용 화장품의 기능성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클렌징, 미스트/오일, 마스크팩, 자외선 차단, 뷰티 디바이스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있다.

 

하이리빙 김종관 대표는 “회원 및 소비자들께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 비전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해온 노력이 3년째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고객 중심 가치 창출에서 한발 더 나아가 환경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토종 브랜드로서의 자긍심과 긍지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다채롭게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