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유성골프사우나 골프연습장, 15일 오픈

사진=유성골프사우나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식회사 유성골프사우나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대규모 골프연습장을 지난 15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건물 2층부터 5층까지 108석의 실외골프 타석을 비롯해 GC QUAD UDR 멤버스 야외스크린과 UDR 실내스크린이 각 9석, 12석으로 넉넉한 골프백 락커룸과 100평의 퍼팅연습장 공간도 따로 마련돼 있다. 또한 건물 1층에는 골프샵과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카페테리아가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 1, 2층의 300대 주차 공간이 있다.

 

특히 UDR 멤버스는 스윙 분석 및 트레이닝과 스크린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필드골프와 비슷한 볼 구현률을 연출해 프로 연습 시 많이 활용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사진=유성골프사우나

 

유성골프사우나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별 타석마다 조명, 냉난방 등 시설적인 면에서 신경 썼다"며 "프로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1대1 맞춤형 골프 레슨도 가능하며 골프 입문자들과 어린이들도 쉽고 재밌게 골프 실력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환경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성골프사우나는 골프 외에도 다양한 운동기구를 도입한 피트니스 센터를 함께 운영해 이용자들의 운동과 건강 증진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