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이달 16일 치러지는 2021 7급 지방직공무원 시험 직후 채점을 통해 응시생들의 결과 예측과 합격 가능성을 진단해 주는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16일 7급 지방직공무원 시험 종료 후 이용 가능하며, PC와 모바일 채점 서비스를 통해 본인과 경쟁자들의 예상 성적 및 응시 직렬 예상 커트라인, 합격 가능 여부 등을 실시간 예측하게 된다.
지방직 시험 과목별 해설강의도 시험 당일 메가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7급 지방직공무원 시험 전날인 15일까지 진행한다. 메가공무원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풀서비스 오픈 알림 문자를 수신할 휴대폰 번호만 등록하면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라이브’, ‘문화상품권’, ‘치킨 세트’ 등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본인 계정의 SNS를 비롯해 구꿈사, 공드림, 독공사, 공무원갤러리 등 공무원 수험생 커뮤니티에 메가공무원 풀서비스를 소문내는 게시물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