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오케이몰은 ‘직매입’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 최저가 및 정품 보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 고객 신뢰와 구매 혜택을 확대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누적 매출 33% 신장이라는 성과와 함께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오케이몰 ‘신고합니다’ 메뉴를 통해 공개되는 실시간 실적에 따르면, 오케이몰은 1년 중 매출액이 가장 높은 10, 11, 12월을 앞둔 시점에 이미 누적 연 매출 2000억을 돌파하며 전년도 매출액의 90% 이상을 달성했다.
이외에도 지난 9월에는 우리카드와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상품을 출시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회원등급 2등급 상향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회원등급별 추가 할인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더해 명품 구매 부담을 한층 더 낮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오케이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명품 구매 시 가격 부담도 있지만 가품일지 모른다는 불안감도 상당하다”며 “오케이몰은 대한민국 1등 명품 이커머스로서 이러한 부담감을 낮추고, 나아가 온라인 명품 시장의 판매 문화를 개선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