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도비도스, 바디건조기 출시… 12일 롯데홈쇼핑 론칭

[정희원 기자] 대림의 욕실 토탈브랜드 도비도스가 ‘바디건조기(DLB-700W)’를 출시, 오는 1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샤워 후 수건 없이 자연바람으로 온몸 구석구석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말릴 수 있다.

 

이는 에어멀티플라이어를 적용, 14개의 에어홀에서 각기 다른 방향으로 풍성한 바람이 나와 온몸을 세밀하게 건조시킬 수 있다. 3단계 풍량과 자연풍·온풍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UV LED 램프가 적용, 유해세균 살균테스트를 완료했다. 방수등급 IPX4 등급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이는 발판 없이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 편안한 보관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1년 무상 AS 서비스가 이뤄진다.

 

대림통상 관계자는 “신제품은 기존 바디건조기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방식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금까지는 골프장이나 특급호텔에서만 볼 수 있는 고가제품이었지만 개인고객은 물론 헬스장, 사우나 등에도 공급해 대중적인 가전으로 보급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홈쇼핑 방송 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발매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