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XCMS에듀, ‘크레버스 키즈’ 3월 론칭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청담러닝과 CMS에듀는 크레버스 키즈(CREVERSE KIDS)가 내년 3월 론칭하며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 문을 연다고 8일 밝혔다.

 

크레버스 키즈는 ESL 기반 창의 사고력 교육 청담러닝과 수학 기반 융합 사고력 교육 씨엠에스에듀(CMS에듀)가 합병해 탄생한 ‘크레버스(CREVERSE)’의 유아 창의 사고력 ESL 교육 브랜드이다. 청담러닝의 언어(영어), CMS에듀의 사고력 수학과 코딩, 유태인식 조기 경제교육을 융합한 커리큘럼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크레버스 키즈 월드타워 잠실센터는 개원에 앞서 이달 13일부터 29일까지 청담러닝 본사(삼성동 파르나스타워) 대회의실에서 5~7세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선착순 예약 중이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백신 2차 접종 완료자만 참석할 수 있다.

 

강연은 ‘글로벌 인재를 키우는 창의 융합 사고력 교육’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융합적 문해력을 향상하는 언어·수리·코딩·경제 융합교육의 필요성과 크레버스 키즈 커리큘럼의 특장점을 설명할 예정이다.

 

유니스 구(Eunice Koo) 월드타워 잠실센터장은 “크레버스 키즈는 자체 개발한 유아 창의 사고 능력 분석 도구(C-CAT)로 아이의 개별 성향을 진단한다”며 “지식축적, 사고역량, 학습태도를 상세히 진단해 개인 성향과 상황에 맞게 모듈형 수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설명회 예약은 청담러닝과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크레버스 키즈 월드타워 잠실센터는 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학설명회 참석 당일 등록하면 상품권, 청담 e-library 구독권 등의 혜택을 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