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다양한 부가 학습 콘텐츠 제공 나서

사진=엘리하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엘리하이가 과목별 스타 강사진의 강의와 함께 온라인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부가 학습 콘텐츠 제공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언택트 문화의 확산에 발맞춰 '온라인 스마트 학습'이 초등 학습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분위기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엘리하이는 단순히 재미나 흥미에만 치중한 것이 아니라, 교과 학습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엘리하이는 '스마트파닉스', '엘리 쉐도잉랩', '디즈니 모션스토리', '영어도서관', '하이연산', '엘리구구', 'AI스마트매쓰' 등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영어와 수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프로그램은 수준별로 세분화해 구성했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실력에 따라 학습할 수 있어 효과적이며 연산, 구구단, 쉐도잉, 파닉스 등 필요에 따라 골라서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을 다양화했다"며 "놀이하듯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어서 흥미와 학습 효율을 동시에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수학의 기초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엘리몬 수학나라'와, 반복 문제 풀이로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돕는 '점프수학' 등의 신규 학습 어플도 공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엘리하이 북클럽'이나 '똑똑! 한자 플러스'와 같은 독서, 한자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리더십이나 수행평가 대비 콘텐츠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모든 학습 콘텐츠는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엘리하이 무료체험 시 중등인강 엠베스트도 무료 수강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