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삶, 족발 전문점 미미족 브랜드 론칭

사진=㈜백삶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백삶이 미미족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백삶은 2010년 설립돼 미스터보쌈 브랜드를 시작으로, 샵인샵 배달∙테이크아웃 전문 매장부터 홀 매장까지 책임지는 '미스터키친'. 가마솥으로 육즙 가득한 보쌈을 선보인 '미스터보쌈', 스테이크를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스탠딩스테이크', 다양하게 즐기는 닭 찜요리 '미스터닭찜' 등을 차례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백삶이 브랜드로 선보인 미미족은 운영 중인 미스터보쌈의 그간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족발 특유의 야들함과 꼬들함을 살린 족발 전문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미미족은 백삶만의 족발 삶는 시간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한 김에 식히는 과정을 거치며 본연의 맛과 풍미를 지키고 꼬들꼬들한 식감은 살려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사진=㈜백삶

 

업체 측에 따르면 직영점을 시작으로 운영되는 미미족은 신규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꼬들족발, 오향장육, 튀긴족발, 직화족발 등 기준 족발을 포함한 메뉴 구성은 물론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쫄면 등 사이드 메뉴까지 선보인다.

 

또한 직영점이 위치한 송파구 일대 일부 배달을 무료로 진행, 배달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더불어 메뉴 주문 시 꼬랑지튀김, 냉채샐러드, 음료 500ml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미미족 관계자는 "미미족은 미스터보쌈으로 그간 갈고닦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족발에 새로움을 더할 예정"이라며 "오픈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주변 배달 가능지역 분들이 미미족의 맛을 느껴보실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