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메가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자사 공인중개사 학습앱 ‘스윗메가’를 통한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시즌4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는 10월에 있을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기간 중 가장 지치기 쉬운 중반기를 맞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학습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벚꽃 개화시기인 4월에 진행되는 만큼 시즌 주제를 ‘활짝 피어나라~ 아름다운 합격의 꽃’으로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 1시간 이상 학습 후 스윗메가 앱을 통해 기록한 학습시간을 캡처하고 이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 등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한 게시글의 URL을 메가랜드 학습시간 인증챌린지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1번 참여시마다 합격의 꽃 1송이로 인정된다.
참여 혜택으로는 합격의 꽃 10송이(참여 10회) 달성 시 롯데 ‘칙촉’ 과자를 전원에게 증정하며 20송이를 달성한 전원에게는 이디야 아메리카노 + 오리지널 핫 번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갤럭시 버즈를 각 1명씩 총 3명에게 지급한다. 횟수를 떠나 정성 가득한 인증글을 남겨주는 참여자 3명에게는 미스터피자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2일에 발표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는 스윗메가 앱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학습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를 통해 동기부여와 학습관리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챌린지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