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블랙라벨 중학수학 신규 오픈

사진=엠베스트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엠베스트가 '블랙라벨 중학수학' 교재 강의를 신규 오픈하며 상위권 수학 라인업까지 확대 구축했다고 4일 밝혔다.

 

엠베스트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최상위권 학생 10명 중 8명은 '수학 심화 강좌'를 수강한다고 한다. 상위권 학생은 물론, 중하위권에서 상위권으로 도약에 성공한 학생들도 '심화 강좌'를 많이 수강했다는 의미다.

 

이에 엠베스트 역시 꾸준한 심화 교재 강의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에이급 수학'을 필두로 '최상위 수학', '블랙라벨 수학'에 이르기까지 베스트 심화 교재만을 엄선해 탄탄한 강좌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그중에서도 블랙라벨 중학수학 강의는 최근 오픈한 강좌로 누적 수강 49만 건에 달하는 엠베스트 김나미 수학 강사가 진행한다. 우수 기출 대표 문제는 물론 신경향 문제나 종합 사고력 문제까지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중등수학 입문, 기본, 발전, 심화는 물론 경시나 고등 과정 강의까지 모두 엠베스트에서 수강할 수 있다"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해당 강의 및 관련 콘텐츠를 종합반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