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판다비즈(대표 이정기)의 브랜드 죽도령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슬로우푸드 부문을 수상한 죽도령은 가맹점 모집 6개월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시국에 본사의 배달 운영 노하우와 감성마케팅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매출액이 성장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배달 운영 노하우와 감성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높인 점이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판다비즈(유) 이정기 대표는 “본사의 비젼과 정책을 신뢰하고 실천해주신 가맹점 사장님들이 있어서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고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사장님과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