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하루만에 끝내는 공시법 비밀노트’ 패키지 무료 특강 개설

이미지=메가랜드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하루만에 끝내는 공시법 비밀노트’ 특강을 개설해 무료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강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부동산 공시법 특강으로 ‘하루만에 끝내는 공시법 비밀노트’ 교재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비밀노트의 저자 김병렬 교수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수강은 신청 완료 시부터 오는 10월 29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번 특강은 강의와 교재가 모두 무료로 제공돼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생은 “중요한 흐름을 단계별로 강의한 점이 큰 도움이 됐다”며 “빈출 문제와 기출 분석을 통한 예상 문제로 시험 대비에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등기법, 지적법의 전반적인 흐름 파악이 필요하고 공시법 고득점이 필요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메가랜드는 특강과 관련해 ‘공시법 비밀노트 SNS 공유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메가랜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내달 10일 발표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이미지 다운로드 후 이벤트 URL을 SNS, 공인중개사 카페 등 커뮤니티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공유한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해당 특강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