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인테카 수딩 크림’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사진=메이크프렘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의 ‘인테카 수딩 크림’이 2022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화해 뷰티 어워드는 작년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상반기 출시된 제품에 대한 4만여 건에 달하는 화해 유저의 리뷰 데이터를 토대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 제품을 선정했으며 각 카테고리 별로 총 51개 제품이 수상했다. 

 

그 중 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된 메이크프렘의 ‘인테카 수딩 크림’은 레벨업된 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시카 크림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에는 건조된 병풀 잎 200-300㎏ 중 1㎏만 얻을 수 있는 병풀 유래 핵심 성분 테카(TECA)에 흡수력을 높여주는 특허 공법을 더한 인테카(Inteca™) 성분이 함유돼 빠른 진정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제품에 만족해주신 덕분에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은 물론 효능까지 체감할 수 있는 효능주의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