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이종호 교수 공인중개사 시그니처 수투감 특강 오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학개론 이종호 교수의 시그니처 수투감 특강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학개론 파트에서 합격을 위한 필수 파트인 수요공급, 투자, 감정평가론을 앞자를 따 만들어진 수투감 특강은 출제빈도가 높은 순서로 테마별 총 정리를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 학개론에서 수요공급, 투자, 감정평가론이 차지하는 비율은 45% 정도로 그 비중이 큰데, 수투감은 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포기하기도 하는 파트다. 단순 암기로 해결되는 문제도 있지만, 난이도가 높고 오랜 공부가 필요한 완벽 이해 파트도 있어 수험생의 체감 난이도도 올라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시그니처 수투감 특강은 이종호 교수가 직접 집필한 시크릿노트를 교재로 사용한다. 시크릿 노트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꼭 필요한 필수 내용의 완벽한 압축 요약을 해놨고, 도식화를 통해 한눈에 이론 정리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메셀판을 통해 빈칸 퀴즈로 내가 아는지 모르는지를 직접 확인하고 자주 나오는 오답과 키워드까지 파악할 수 있다. 이론과 오답체크가 끝나면 필수 실전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대표 유형과 완벽 해설로 해당 유형의 문제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종호 교수의 시그니처 특강은 학개론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학개론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파트를 모아 핵심을 요약하고, 빈칸퀴즈와 실전문제로 중요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특강을 구성했다”며 “메가랜드와 함께 합격에 한 걸음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