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2022 메가랜드 평가단 4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과목 평가단은 매주 과목별로 10개의 고퀄리티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매주 최고의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고 해설까지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메가랜드 평가단은 시험 직전까지 매주 새로운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메가랜드는 물론 타사까지 모든 수험생과 실력 경쟁이 가능하다.
이번 평가단 4기는 총 3000명의 인원을 선발하며 메가랜드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에 평가단에 참여해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싶다는 다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평가단은 3회 이상 무단 시험 미응시 시 자격이 박탈되므로 시험 전까지 매주 포기하지 않고 참여할 자신이 있는 수험생만 신청할 것을 권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일까지로 평가단 선정 인원 발표는 오는 14일 17시 메가랜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기로 선정되면 오는 29일부터 10월 26일까지 총 14회의 시험을 응시해야 하며 매주 과목 별 10문제와 수험생 결과 통계, 해설강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평가단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학생들이 매주 10문제라 부담 없으면서도 내 실력을 점검하고 해이해질 때마다 의지를 다질 수 있었다. 일주일에 한 번씩 미니 테스트로 실력을 체크할 수 있어서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라며 “매주 10문제를 통해 내 실력을 파악하고 학습 방향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평가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