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썸머하이 페스티벌'…썸머송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사진=엘리하이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초등인강 엘리하이가 '유재석X홍진경X박문치' 콜라보로 탄생한 여름맞이 썸머송을 공개했다고 5일 전했다.

 

이번 썸머송 M/V는 엘리하이만 있다면 ‘공부는 책상 앞에서 해야 한다’는 환경적인 장벽과 편견을 뛰어 넘어, 언제, 어디서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됐다.

 

이번 엘리하이 썸머송은 전속모델 유재석은 물론 방송인 홍진경과 작곡가 겸 가수 박문치까지 함께했다.

 

업체 측은 "중독성 강한 CM송을 활용해 초등학생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는 엘리하이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썸머송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는 유재석부터 홍진경, 박문치까지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연예인과 큰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세 초등인강’ 엘리하이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는 '엘리하이 썸머하이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다. 우선 썸머송 뮤직비디오만 봐도 참여할 수 있는 퀴즈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유재석X홍진경X박문치의 완벽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뒤, 간단한 퀴즈를 풀고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두 번째는 인증샷 이벤트다. 나만의 휴양지에서 초등인강 엘리하이로 재미있게 공부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증하면, 갤럭시 버즈2,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엘리하이와 유재석X홍진경이 콜라보한 엘리하이 썸머송 탄생 기념으로 초등인강 무료체험만 하더라도 정관장 아이패스 등 역대급 경품의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엘리하이 썸머송을 들으며 신나고 재미있게 공부하고, 다양한 경품까지 받아가는 기회가 바란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대세 초등인강 엘리하이 썸머송 M/V 풀버전 감상과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