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차세대MTS '영웅문S#' 그랜드 오픈

사진=키움증권

[세계비즈=주형연 기자] 키움증권은 지난 5월부터 체험버전을 제공한 영웅문S#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웅문S#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S 차세대 버전으로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거래와 AI자산관리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앱에서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디자인 및 투자자 친화형 UI, UX에 중점을 둬 기존 영웅문S 이용자는 물론 최근 증가하고 있는 MZ세대 투자자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통합관심종목 ▲글로벌전광판 ▲실시간조건검색 ▲HTS수준의 차트 ▲다크모드스킨 등이 있다.

 

 통합관심종목을 통해 국내외 관심종목을 통합해서 볼 수 있고, 전세계 시세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전광판은 글로벌 정보 확인을 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던 번거로움을 해소한다. 사용자가 작성한 조건에 맞는 종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는 실시간 조건검색과 HTS 수준으로 강력해진 차트는 최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한다.

 

 종목차트는 HTS(영웅문4·영웅문G)에서 작성한 사용자지표를 영웅문S#으로 가져와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PC와 모바일을 자유롭게 오가며 매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어두운 곳에서도 눈이 편안한 다크모드는 고객체험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전 금융권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자산과 MY종목메모, MY알림 등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

 

 차세대 MTS 영웅문S#은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면서도 기존 영웅문S 이용고객의 사용성을 고려해 앱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버튼 위치와 순서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배치했다.

 

jhy@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