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샵 닥터수 위례점, 오픈 이벤트 론칭

사진=닥터수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피부관리 전문 피부샵 ‘닥터수 위례점’이 오픈 이벤트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벤트 내용은 ▲무료 피부타입 측정 ▲피부 관리 20~50% 할인 이벤트로 구성했다. 무료 피부타입 측정 이벤트는 피부 관리 전문가의 진단을 통해 개인별 정확한 피부 타입을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관리방법과 피부 별 관리 노하우를 추천한다. 또 피부타입 측정 이벤트를 통해 진단 받은 피부타입 전용 관리를 받게 될 경우 20~50% 할인을 적용한다.

 

닥터수는 냉각 기법을 적용해 피부별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공스파 전문 피부샵이다. 여드름, 트러블피부 및 화이트닝, 노화주름 등의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전문적인 시술로는 ‘모공스파 테라피’와 ‘수소스파 테라피’가 대표적이다. 모공스파 테라피는 여러 보습 성분과 냉각기법을 적용한 특수 솔루션을 활용해 모공 세척과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수소스파 테라피는 수소를 사용해 노화 예방과 세포 재생을 돕는 항노화 프로그램이다.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수소는 피부 노화와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 노화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어 노화와 트러블 예방을 돕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위례 피부관리샵 닥터수 김윤정 원장은 “추운 겨울철 날씨에 따른 기온 변화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라며 ”이번 오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타입을 정확히 알고 올바른 피부 관리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답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