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램클래스, 본사 주관 ‘사업자 입문교육’ 정기진행 확정

YBM 램클래스. 사진=YBM교육

YBM교육이 2월부터 임시로 진행하던 YBM램클래스 소자본창업자 입문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YBM램클래스는 론칭 이후 전국 각지에서 공부방, 교습소 가맹을 받고 있다. 창업자는 신규 창업 시 총 200만 원 상당의 초도물품 제공은 물론, 탄탄한 교육 프로그램과 운용이 쉬운 시스템을 바탕으로 학습계획, 교재 선정, 학생관리 및 상담 노하우 등 공부방, 교습소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지원받는다.

 

창업과 동시에 YBM램클래스의 가이드라인을 제공받으며 본사 직영관리를 받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YBM램클래스의 사업자를 위한 입문교육은 YBM에 대한 소속감 부여부터 상담 노하우, 어드민 페이지 관리, 교재 및 온라인 콘텐츠 안내 등 운영과 관련된 전반에 대해 자세하게 진행된다.

 

YBM 램클래스. 사진=YBM교육

 

일회성 교육이 아닌 사업자가 만족할때까지 재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책임있는 본사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가맹 운영/관리에 대한 교육 외에도 추가적으로 100만원 상당의 학습심리코칭전문가 과정을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영어영문학 학위 취득과정, 청소년지도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한국어 교원 등 학점 및 자격증 과정을 특별 할인가로 수강할 수 있다.

 

화찬권 YBM교육 대표이사는 “YBM램클래스를 통해 창업 의지가 있으나 여러가지 제약 때문에 도전하지 못했던 모든 사업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