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가 E-BOOK을 활용한 아카이브 특강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메가랜드의 시그니처 ‘아카이브 특강’이란 필기가 가능한 전자책 서비스 SCONN을 활용, 교재 없이 수강할 수 있는 E-BOOK 전용 테마 수업이다. 특히 이 특강은 정규 수업의 어시스트 강좌로,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학습 중 정규강좌에서 이해하지 못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각 교수님의 과목마다 다른 콘셉트로 진행해 학습 효율을 높일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 시그니처 E-BOOK 아카이브 특강은 수강생들의 모르는 부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중에 헷갈리는 부분을 모아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시켜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며 “세분화된 강의 인덱스를 통해 필요한 부분이나 이해가 안 되는 부분만 바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론칭과 더불어 메가랜드는 ‘E-BOOK 아카이브 특강 기대평 or 교수님 추천 남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인원 전원에게 ‘공시법 김병렬 교수님의 아카이브 특강 5일 수강권’을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SCONN APP 이용권을 증정한다.
‘E-BOOK 아카이브 특강 소문내기’는 각 100명씩 추첨해 이디야 아메리카노 및 굽네치킨 오리지널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모두 이달 28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8일 메가랜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일괄 발표한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