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편입 브랜드 김영편입이 오는 25일 예비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오늘(24일) 오후 10시까지 접수를 진행하고 25일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의고사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김영편입의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오프라인은 캠퍼스별 장소와 시간을 확인하여 응시하면 된다.
김영편입의 전국모의고사는 본격적인 편입 시기가 시작되는 3월 전 시행돼 수험생들의 정확한 실력을 파악하고 올바른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성적 확인 후 1대 1 맞춤 학습설계를 통해 실력별 학습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전국모의고사의 문제는 국내 최도 집필진으로 구성된 김영편입의 컨텐츠 연구소가 주요 대학별 본고사의 문항 난이도, 유형, 출제경향을 상세하게 분석해 직접 개발, 출제한다. 또한 매년 시행된 모의고사의 수험생 성적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통해 시행 시기에 따라 학습 단계별로 적절한 문항을 제공한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수험생의 영역별 강점, 약점을 분석한 결과와 실력을 보완할 수 있는 최강 교수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꾸준한 성적 관리를 위해 연간 모의고사 성적 시스템을 도입해 수험생들의 목표 대학 점수 획득을 돕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의고사를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2월 예비 전국모의고사 응시생에게는 인강 프리패스 5만원 쿠폰과 인강 단강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영어나 수학 과목에서 상위 10%에 해당하는 성적 우수자에게는 3월 해당 과목 강좌 수강 시 종합반 멤버십 가입비 20만원과 수강료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단과 수강료 20%지원과 독학센터 수강료 30%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김영편입의 전국모의고사는 최적화된 문제와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응시인원 49만명을 돌파하는 등 수험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학습 서비스”라며 “본격적인 편입 레이스가 시작되는 3월이 되기 전 전국모의고사에 응시해 실력을 확인해보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김영편입만의 학습설계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켜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