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34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기말고사 및 응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메가랜드 기말고사는 메가랜드 유명 교수진이 직접 출제에 참여하고 빠르고 정확한 해설강의를 함께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응시 직후 오답을 공개해 수험생은 점수를 확인하고 각 문제의 정답률로 응시자 평균을 파악해 학습 목표를 점검해 볼 수 있다.
기존 인강 수업에서 즉각적인 질의응답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하고자 메가랜드는 수험생이 모르는 문항을 직접 질문하고 빠르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도 구축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만의 중간·기말고사는 기존 시험과 다르게 배운 내용을 과정별로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시험”이라며 “1개월 동안 배운 내용을 과목별 20문항을 통해 정확하게 체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말고사 응시와 관련해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다른 치킨을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하루 10명에게 제공한다. 기간 내 1차, 2차 기말고사 전 과목 응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발표한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