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티(BLUETTI)가 마이캠프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올해 10월 7일~9일 캠핑 유튜버 시우TV가 주최하고 와피캠핑, 도빈파파, 집시맨캠핑카, 말많은구씨, 짠캠핑이 함께 주관하는 제2회 마이캠프 페스티벌이 진행됐다. 총 40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블루에티도 마이캠프 페스티벌 메인 스폰서로서 참가했다.
블루에티 포함 다양한 캠핑 브랜드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할인된 금액에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미니박람회를 운영하며 브랜드에서 협찬 받은 제품들을 참여자 분들께 판매하고 판매된 금액은 전액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블루에티는 현재 출시한 전 시리즈 파워뱅크와 태양광 패널을 기부했으며 추가로 AC200MAX 대용량 파워뱅크를 보육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기부한다.
BLUETTI(블루에티)는 고성능의 청정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가정과 전 세계에 친환경 에너지를 제공하자는 기업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INDIEGOGO에서 86억 펀딩, Energy & Green Tech 카테고리 1위, 2020년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블루에티 파워뱅크는 내구성이 강한 리튬 인산철(LiFePO4)을 사용하며 안전하고 수명이 길다. 다양한 출력 포트를 겸비하고 있음과 동시에, 다양한 충전-방전 및 환경 조건에서 안전한 작동, 성능,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는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