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빅, 겨울맞이 신규 ‘AB슬라이드’ 선보여

사진=아이언빅

아이언빅(IRON VIC)이 복근과 코어운동에 효과적인 가정용 운동기구 ‘초저소음 AB슬라이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흔히 ‘롤 아웃’으로 불리는 AB슬라이드는 뱃살을 감량하고 복근 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용 운동기구이다. 논문으로도 발표될 만큼 과학적으로 증명된 운동법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돼 있고 기능들도 다양하다. 주로 안전장치가 돼 있는 리바운드형 제품이 인기가 많으나 이미 AB슬라이드 운동에 적응된 유저들에게는 근육 자극이 약할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사진=아이언빅

 

이에 아이언빅은 기존 제품보다 좀 더 강하게 복근을 자극할 수 있는 상급자용 초저소음 AB슬라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박하지 않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논슬립 TPR 소재를 사용해 층간소음 걱정 없이 밤에도 운동 가능하며 온전히 사용자의 근력으로 왕복 운동을 하기 때문에 뱃살 자극은 2배로 자극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현재 5차 재생산에 들어갔다.

 

AB슬라이드는 복부 비만이 고민인 사람들이나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할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홈트레이닝으로 많은 시간과 공간을 들이지 않고 충분한 운동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아이언빅은 2021년 홈트레이닝 및 헬스 용품 브랜드로 업계에 첫 발을 내디딘 후 해마다 성장하며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리미엄’ 등급을 달성했다. 이처럼 빠른 성장이 가능했던 이유로 소비자들의 요구에 빠르게 응답하고 차별화된 신제품 출시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 데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언빅 관계자는 “최근에는 AB슬라이드 뿐만 아니라 헬스장에 가지 못할 때 홈트레이닝으로 여러 부위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튜빙밴드와 사레레밴드 제품 구매량이 증가했다”며 "‘집에서도 GYM에서도’라는 미션을 가지고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운동 용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시한 아이언빅 초저소음 AB슬라이드는 네이버 쇼핑과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