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 감사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약속스타그램’이 팔로워 50만명을 달성한 기념으로 ‘555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약속스타그램은 DB손해보험의 대표 SNS 채널로 고객들의 약속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콘텐츠로 운영하고 있다. 약속스타그램은 월평균 1만여건의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하고 있으며 3000여명의 인원이 매달 이벤트에 참여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대표 캐릭터 ‘프로미’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펼치고 있으며, 웹툰과 FOOH 영상 등을 통해 MZ 세대와의 적극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FOOH란 ‘Fake Out Of Home’의 약자로 현실 배경에 가상 이미지를 결합한 옥외광고를 말한다. 

 

DB손해보험은 잠실야구경기장, 원주종합체육관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프로미 캐릭터를 활용한 가상 옥외광고로 호응을 얻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약속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맥스(1명), 2등 애플워치 SE(1명), 3등 투썸플레이스 케이크(5명), 4등 치킨 세트(10명), 5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38명) 등 총 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들이 약속스타그램에 많은 공감과 호응을 해준 덕분에 50만 팔로워 달성이 가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다양한 약속의 가치를 전하고 실천하기 위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