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웰라움 홍천은 오는 6월 중 공급을 예고하며 오픈 대면형 다이닝룸 특화설계를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6월 중 공급되는 ‘대상 웰라움 홍천’은 강원도 홍천군에 자리하며 전용면적 84㎡A / 84㎡B / 108㎡의 중대형 평형으로 공급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대상 웰라움 홍천은 홍천 지구단위계획 내 유일한 중대형 전용 아파트이다. 중소형이 포함되지 않은 단지로서 기존 입주 단지들 대비 여유로움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또한 단지의 세대당 주차대수는 1.6대에 달하며 시간대에 관계없는 쾌적한 주차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분양 단지의 경우 실내 평면에 있어 핵심적 요소 중 하나는 바로 특화된 다이닝룸 공간이다. ‘그랜드 다이닝룸’이라고도 불리는 해당 공간은 기존의 주방과 거실공간을 확장해 훨씬 여유롭고 쾌적한 다이닝룸을 완성하게 된다. 가족생활의 중심이 되는 거실공간과 식사공간을 강조함으로써 차별화되는 설계를 보이는 것이다. 또한 이러한 설계는 실내 공용공간의 공간감을 극대화함으로써 가족들 간의 시간이나 홈파티, 손님 초대 시에도 높은 만족도를 보일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대상 웰라움 홍천’의 분양관계자는 “쾌적하고 차별화되는 식사공간과 여유공간을 설계함으로써 중대형 아파트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라며 “또한 홍천 내 최대 세대당 주차공간을 자랑하는 쾌적함과 품격 높은 커뮤니티시설 조성으로 홍천의 새로운 주거 프리미엄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