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코리아, ‘엔바’ C-SPACE24 편의점 전국 매장 입점

사진=코리코리아

대한민국 혁신 기업 코리코리아가 자사의 최신 제품을 전국 C-SPACE24(씨스페이스24) 편의점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C-SPACE24(씨스페이스24) 편의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코리코리아의 대표 상품인 ‘엔바(ENVA)’로 코스닥 상장기업 이엠텍(EM-TECH)에서 생산을 함으로써 뛰어난 품질과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높은 완성도와 맛의 표현을 선보이고 있으며 독자적인 코일 개발로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맛의 표현이 가능하고 별도의 특별한 조작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전자담배다. 최대 8000Puff(흡입량)을 자랑하며 깔끔한 디자인과 손에 딱 잡히는 그립감, 그리고 콤팩트 한 사이즈로 레드애플, 샤인머스캣, 스프라이트, 레몬그린티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코리코리아 장효진 대표이사는 "이번 C-SPACE24(씨스페이스24) 편의점 입점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 많은 분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사진=코리코리아

2023년 설립 이후 차별화되고 높은 완성도의 제품을 선보이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코리코리아는 헤럴드 경제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전자담배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C-SPACE24(씨스페이스24)는 전국적으로 수백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편의점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리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 또한 다양한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C-SPACE24 편의점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전자담배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리함을 향상시키고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확대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