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혁신 기업 코리코리아가 자사의 최신 제품을 전국 C-SPACE24(씨스페이스24) 편의점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C-SPACE24(씨스페이스24) 편의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코리코리아의 대표 상품인 ‘엔바(ENVA)’로 코스닥 상장기업 이엠텍(EM-TECH)에서 생산을 함으로써 뛰어난 품질과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높은 완성도와 맛의 표현을 선보이고 있으며 독자적인 코일 개발로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맛의 표현이 가능하고 별도의 특별한 조작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전자담배다. 최대 8000Puff(흡입량)을 자랑하며 깔끔한 디자인과 손에 딱 잡히는 그립감, 그리고 콤팩트 한 사이즈로 레드애플, 샤인머스캣, 스프라이트, 레몬그린티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코리코리아 장효진 대표이사는 "이번 C-SPACE24(씨스페이스24) 편의점 입점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 많은 분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2023년 설립 이후 차별화되고 높은 완성도의 제품을 선보이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코리코리아는 헤럴드 경제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전자담배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C-SPACE24(씨스페이스24)는 전국적으로 수백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편의점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리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 또한 다양한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C-SPACE24 편의점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전자담배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리함을 향상시키고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확대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