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골드’ 선물세트 출시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2024년 추석을 맞이해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락토핏 추석 선물세트는 락토핏 골드 1통(50통) 총 3통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떠올리게 하는 둥근 보름달과 가족 일러스트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다가오는 추석에 가족은 물론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지난 설 시즌에 출시했던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은 설 연휴 전 제작 수량이 모두 완판된 바 있다. 락토핏은 이에 그치지 않고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명절 대세 선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다짐이다.

 

락토핏 골드는 락토핏 브랜드 중에서도 아이와 성인이 함께 먹기에 적합한 온 가족용 '국민 유산균'으로,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적합한 만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지난 설 시즌에 출시했던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이 조기매진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이 있었던 만큼, 이번 추석도 락토핏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선물하는 명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락토핏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골드, 코어 등 생애주기별 맞춤형 라인 뿐만 아니라 최근 당케어(혈당), 인지력케어(인지력), 간케어(간건강) 등 기능성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생애주기별 다양한 니즈에 맞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유산균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