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코딩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대구점’이 11월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대구지점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강료 최대 50% 할인으로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상품권 지급부터 전문가 무료 적성 검사, 무료 세미나 참석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빅데이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전 지점을 대상으로, 서바이벌식 코딩대회 ‘코지컬 100, 최후의 1인’을 진행한다. 준비된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전국 지역 예선에서 선발된 각 지역 대표들이 모여 진정한 코딩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
우승 상금이 걸린 코딩대회에는 C언어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수강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수강생은 오는 12월 18일까지 각 지점 멘토 또는 인포데스크를 통해 접수 신청할 수 있다. 접수 신청 후에는 1인 만 원의 참가 비용을 납부하고 대회 접수 사이트에 회원 가입한 뒤, 대회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예선 대회는 12월 21일 오후 2시에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본선 대회는 2025년 1월 18일 특설 대회장에서 진행된다. 대회 방식은 프로그래머스 PCCE/PCCP 자격 검정으로 이뤄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획득 점수에 따라 자격인증서가 발급된다. 사용 언어는 JAVA, PYTHON, C++ 중 택1 할 수 있으며, 1순위 최고 득점자, 2순위 빠른 시간순으로 지역별 상위 5인이 본선에 직행한다.
우승 상금은 ▲1등 코지컬100상 200만 원 ▲2등 프로그래머스상 100만 원 ▲3등 최우수상 50만 원 ▲4등 우수상 20만 원 ▲5등 장려상 10만 원 등이 지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파이썬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관계자는 “대구점 11월 이벤트에서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취업, 학업, 창업, 취미 등을 시작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직 코리아IT아카데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강력한 서바이벌식 코딩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AI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2017-2022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전문 프로그래밍학원이다.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주관 훈련이수자평가 최우수 A등급 선정에 이르기까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교육 컨텐츠로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IT 전문가 양성 프로그래밍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자바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에는 IT 기초과정과 웹/앱개발(▲프론트엔드 개발자(웹코딩) ▲백엔드 개발자(웹개발) ▲반응형웹 ▲아이폰/안드로이드 앱개발), 빅데이터(▲파이썬 ▲빅데이터분석전문가), 정보보안전문가(▲네트워크보안 ▲시스템보안 ▲모의해킹), 자격증 과정(▲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 ▲CCNA ▲CCNP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데이터사이언스 ▲MCF), ▲네트워크관리자 ▲서버 관리자 과정 등이 있다.
국비지원 취업 전문 IT 아카데미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서는 IT 개발자 등 IT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및 프로젝트 수업을 진행하며, 관련 IT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코딩 교육을 위한 코딩 국비지원 등의 국비 과정과 국비지원 무료 교육을 통해 근로자, 실업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코리아IT아카데미는 강남, 신촌, 대구, 부산, 대전, 인천, 노원 지점에 이르기까지 전국 7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