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랩, 여성 갱년기 건기식 브랜드 ‘ER Hana(이알하나)’ 론칭

글로벌 바이오 이노베이터 시나몬랩은 초소형 정제로 만들어 하루 이알 하나로 갱년기 11가지 증상을 모두 개선하는 ‘ER Hana(이알하나)’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알하나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승인받은 ERr731®의 기능성을 담아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인정형은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에 대해 내 몸에 줄 수 있는 효능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심사를 거쳐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원료의 성분, 효능, 안정성, 기능성, 기준, 규격 등에 대해 검증한다. ERr731®은 여성의 갱년기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으로 개별인정형을 승인받았다.

 

ERr731®은 다수의 인체적용시험에서 기존의 갱년기 소재 대비 빠르고 지속적인 효과가 입증된 기능성 원료다. 갱년기 증상 평가지수(MRS) 총점과 11가지 개별 지표에서 모두 유의미한 개선을 보였다. 또한 갱년기 삶의 질 평가지수(MENQOL) 개선, 우울감 관련 지표(HAMA) 및 불안감 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과 효과가 검증됐다.

 

시나몬랩에 따르면 이알하나는 작은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해 11가지 갱년기 지표를 개선하며, 섭취 후 4주 후부터 빠르게 증상 개선을 확인할 수 있다. 스위스에서 수입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인증받은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ERr731®과 비타민D, 비타민K를 주 원료로 한다.

 

시나몬랩은 박람회에서이 제품을 최초 공개하고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동시 론칭했다. 이알하나의 출시로 국내외 소비자들이 갱년기의 여러 증상과 건강을 안전하게 즉각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알하나는 시나몬랩 공식몰 CNM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을 맞아 다음달 28일까지 이알하나 퀴즈를 맞추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버킨백, 에르메스 베안 반지갑, 에르메스 트윌리 등의 4000만원 상당의 에르메스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