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는 지난 4일 2024년도 고객만족 우수 지점 시상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상은 한 해 동안 접수된 고객 만족 후기를 포함한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총 3개 지점을 선정해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 지점으로 부천중동점이 선정됐다. 우수 지점으로는 울산점과 대전유성점이 이름을 올렸다.
루쏘소 부천중동점은 맞춤정장 경력 15년 이상의 테일러 출신 전문가가 운영하는 지점으로, 작년에 우수 지점으로 선정된 이후 꾸준한 성과를 보이며 올해 최우수 지점으로 선정됐다.
루쏘소 울산점은 2023년 6월 오픈한 이후, 친절하고 세밀한 상담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오픈 1년 7개월 만에 우수 지점으로 선정됐다. 루쏘소 대전유성점은 이번 평가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총 6회 우수 지점으로 선정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루쏘소 관계자는 "20년 넘게 맞춤정장 가맹사업을 운영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통해 전국에서 맞춤정장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 연구·개발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2003년 설립된 루쏘소는 전국 약 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맞춤정장·예복 브랜드다. 일부 가맹점은 18년 이상 운영하는 등 평균 10년 이상의 가맹 기간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정품 안심 보상제도, 가격 정찰제, 현금영수증 의무 발행 제도, 맞춤정장 안심구매 캠페인 등을 통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