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57년 피부 노하우 집약한 신제품 3종 출시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크림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 제품 사진. 동국제약 제공

 

57년 피부 과학 연구를 자랑하는 동국제약이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고농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덱스판테놀을 최적으로 조합한 테카플러스포뮬러(TECA plus Formula™)가 적용된 신제품이다.

 

고농도·고순도의 성분 조합이 특징인 이번 3종은 동국제약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Original TECA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원료 그대로 담은 더마 큐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운데 ‘페이셜리페어크림’은 고농도 센텔라정량추출물과 덱스판테놀의 조합을 통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감과 아데노신이 탄력과 윤기를 준다.

 

‘멜라터치크림’은 멜라터치 콤플렉스(트라넥사믹 애씨드, 글루타치온, 복령추출물, 녹두추출물)를 함유해 기미·주근깨 등 색소 침착을 완화하며 피부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 기미, 잡티 면적을 20% 이상 감소시키며 개수 또한 24% 이상 감소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핸드우레아크림’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우레아 9만5000ppm을 함유해 강력한 보습력과 각질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핸드 큐어 크림이다. 2주 사용 후 피부 각질과 거칠기가 15% 이상 개선되는 효과가 입증됐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은 원료부터 다른 더마 리페어 제품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효과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데카파마시아를 취급하는 약국은 소비자상담실 또는 동국제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