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4월 한 달간 다이어트 서바이벌 참가자 모집

여성전용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4월 한 달간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 8주 집중 다이어트 프로모션 ‘다이어트 서바이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커브스 다이어트 서바이벌은 커브스가 매년 개최하는 대표적인 프로모션이다. 단순한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며, 매년 전국 회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체중 60㎏ 이상이며 주 3회 이상 꾸준히 운동한 커브스 회원 4337명의 운동 성과를 분석한 커브스코리아의 통계에 따르면, 체중 감량이 뛰어난 상위 30% 회원들은 운동 3개월 후 평균 5㎏, 1년 후 평균 9㎏을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30분 순환운동의 높은 효율성을 입증하는 결과다.

 

특히, 지난해 열린 다이어트 서바이벌에서는 총 84명의 우승자가 탄생했으며, 그중 최고 감량자는 18㎏ 감량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해 올해 대회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올해 다이어트 서바이벌은 4월 참가자 모집을 거쳐 5월 12일부터 7월 5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체지방률 감량과 출석 횟수를 기준으로 서울, 경기, 동부, 서부 지역별 경쟁 방식으로 운영되며, 최종 결과는 7월 23일 발표될 예정이다.

 

총 108명의 우승자에게는 지역별 1~3등 지정인원에 따라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6개월 회원권, 커브스 뉴트리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커브스는 다이어트 서바이벌에서 뛰어난 감량 성과를 거둔 회원들을 대상으로 7월 바디프로필 촬영을 지원하는 ‘커브스 바디프로필 챌린지’를 6월까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커브스코리아 프로모션 담당자는 “체중 감량은 단순한 미용 목적을 넘어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주요 성인 질환을 예방하거나 개선하는 데 중요한 건강관리 방법”이라며 “이번 다이어트 서바이벌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이 각자의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안에 완료하는 독자적인 순환운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직접 체험한 후 가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