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 어린이날 기념 ‘마이오스마트와 함께하는 스마트 페스티벌’ 개최

사진 = 한국호야렌즈㈜

글로벌 광학기기 전문 기업 호야(HOYA)의 한국법인인 한국호야렌즈㈜ (대표이사: 정병헌)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의 어린이 근시 억제 기능성 렌즈인 ‘마이오스마트(MIYOSMART)’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인 ‘마이오스마트와 함께하는 스마트 페스티벌’을 오는 4월 21일부터 5월 30일까지 총 40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의 근시 억제와 눈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인 마이오스마트 렌즈의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도서상품권이 제공되며,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경품으로는 △도쿄 디즈니랜드 2인 패키지(2명) △최신형 스마트폰(5명) △스마트워치(20명) 등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참여 방법은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 전문 안경사와 상담 후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근시는 단순한 시력 저하를 넘어 아이들의 삶의 질과 미래 눈 건강에 직결되는 중요한 이슈”라며, “과학적으로 입증된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번 ‘스마트 페스티벌’을 통해 즐거운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오스마트(MiYOSMAT)’는 D.I.M.S.(Defocus Incorporated Multiple Segments) 기술을 적용한 근시 억제 안경렌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마이오스마트 근시 억제 안경 렌즈는 8년간의 장기 임상 연구를 통해 근시 억제 효과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마이오스마트와 함께하는 스마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