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2019년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베스트 세일즈 퍼포먼스 상’ 받아

사진=온라인투어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온라인투어(대표이사 박혜원)가 지난달 14일 진행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VIP 디너’에서 ‘베스트 세일즈 퍼모먼스 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가 개최했으며,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조시 웬(Josh Wen) 아시아세일즈 총괄과 한국총판 이재명 대표, 우수 여행사로 선정된 여행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우수 여행사 시상과 함께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신규 크루즈 도입 계획 발표 등이 진행되었다.

 

온라인투어에서 판매 중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상품은 동남아 일정의 콴텀호와 보이저호, 서부 지중해 일정의 얼루어호, 카리브해 일정의 심포니호 등이 대표적이다.

 

현재 온라인투어는 동남아 크루즈 상품에 한해 1인 10만원 할인, 지중해 크루즈 상품에 한해 발코니 객실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4월 27일 출발하는 중미 로얄캐리비안 심포니호 상품의 경우 발코니 객실 업그레이드와 1인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투어가 수상한 베스트 세일즈 퍼포먼스 상은 지난해 1년 동안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상품을 많이 판매한 업체를 기준으로 선정되었으며, 온라인투어를 포함해 총 7개의 여행사가 수상했다.

 

온라인투어 미래사업부 크루즈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지난 2018년 온라인투어가 크루즈 사업에 첫발을 내딛은 후 1년 만에 만들어낸 성과이기 때문에 감회가 새롭다”며 “크루즈 팀 출범 초기 많은 우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나 적극적인 투자와 상품 개발로 빠른 시일 내에 판매 안정화를 가져올 수 있었다. 2년 동안 어려움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준 팀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 개발은 물론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투어 크루즈 상품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