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준호 기자]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봄을 맞아 환절기에 더욱 중요해지는 청결 관리를 간편하게 돕는 위생∙살균가전 대상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리큅 봄맞이 위생∙살균가전 특별 기획전은 이달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2주간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제품에 따라 최대 30%의 가격 할인이 제공되며, 구매 사은품으로 신세계 상품권이 추가 증정된다.
기획전 대상 제품은 리큅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방가전인 식품건조기와 식기살균 건조대는 물론 최근 확장하고 있는 생활가전 제품군까지 총 5종이다. 스마트한 식품 건조는 물론 살균∙탈취모드까지 가능한 식품건조기 2종(IR D5 Plus, IR D3), 천연 살균탈취수 제조와 휴대가 가능한 전해수기 퓨어 HC300, 식기구의 UV램프 살균과 열풍 쾌속 건조가 가능한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 760g의 가벼운 핸디형 스팀다리미 LSI-180W가 그 대상이다.
리큅 관계자는 “최근 많은 고객이 걱정하는 일상 속 세균 및 위생 관리에 대한 고민 해결을 도와드리고자 리큅의 위생∙살균가전을 중심으로 봄 맞이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계기로 리큅이 추천하는 안전한 성능과 품질의 주방∙생활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tongil77@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