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욕실용품 및 욕실용 부속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두진바스는 신제품 하모니프리미엄 세면대수전, 샤워수전, 싱크대수전이 쿠팡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집의 가치를 높여주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욕실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완성하는 공간인 만큼 실용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부분 커스터마이징 등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욕실 인테리어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진바스는 최신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하모니프리미엄 시리즈를 출시했다.
두진바스에 따르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안정성, 실용성을 겸비한 신제품 하모니프리미엄 수전은 국산 제품으로 세면대수전(모델명 DL605L), 샤워수전(모델명 DB691), 싱크대수전(모델명 DS670)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시리즈는 니켈과 블랙, 골드 색상의 수전으로 심미적 만족감과 실용적인 측면을 모두 만족시킬 있도록 만들어졌다. 초간편 설치방식(특허출원)을 도입해 소비자가 직접 DIY를 할 수 있도록 욕실 인테리어와 수전 교체의 접근 장벽을 낮췄다.
전 제품 모두 티타늄 코팅으로 변색되거나 도금이 벗겨질 염려가 없으며, 샤워행거는 6단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아울러 제품 하자 발생 시 1년간 무상 A/S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면대수전은 한국상하수도협회의 수도용 위생안전기준을 통과해 KC마크를 획득한 바 있으며 색상은 크롬, 리얼블랙, 리얼골드, 무광니켈, 유광니켈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샤워수전은 물때가 끼지 않는 PVC 재질의 샤워호스(리얼골드 색상 제외) 기능을 탑재해 청소 및 관리가 수월하며, 환경부로부터 친환경수도자재 인증을 받았다.
작년 말 출시된 싱크대수전은 자석 부착 방식 헤드를 도입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으며, 내부에는 우레탄 재질의 호스를 이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내구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두진바스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하모니프리미엄 욕실 수전 및 싱크대 수전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지지 덕분에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고, 이를 기반으로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할 수 있었다"며 "수전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로켓배송 시스템을 통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점차적으로 입점 규모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두진바스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싱크대수전, 세면대수전, 샤워수전 제품들이 차례로 로켓배송에 입점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모니프리미엄 세면대수전, 샤워수전, 싱크수전을 포함한 두진바스의 전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