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옥션, 유튜브 통해 B2B 비즈니스 연합 제안

공인중개사·부동산전문가 및 경매전문가와의 B2B 상생연합 출범

사진=㈜우리옥션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부동산경매 컨설팅기업 ㈜우리옥션(대표 이성용)이 지난 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국 공인중개사 및 부동산전문가, 법원경매전문가와의 B2B 상생연합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로부터 촉발된 경제 위축을 탈피하는 한 방편으로 B2B 비즈니스 파트너 제안 건을 발표한 것이다.

 

이번 B2B 상생연합 출범식에서 우리옥션이 발표한 B2B 비즈니스 파트너 제안 건의 대표적 방안은 ‘win-win시스템’으로 토지의 지역, 지목과 용도를 구분하지 않고 우량한 투자가치가 있는 중개매물을 우리옥션이 파트너가 되어 매수해주는 시스템이다.

 

부동산 및 법원경매전문가와의 상생 전략을 발표함으로써 시장 투명성과 전문성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저서 경제의신 저자이자 ㈜우리옥션의 수장인 이성용 대표는 “전국의 공인중개사 및 부동산 전문가들과 올바른 투자 지식으로 투자 과정과 결과를 함께 키워가기 위해 B2B 비즈니스 파트너를 공개적으로 모집하며, 멘토링 위원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옥션은 37만 회원을 보유한 부동산 경매 컨설팅 기업으로 5차 국토종합클럽, 법원경매 컨설팅, 1%실전경매강의 등의 대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옥션 관계자는 “이번 ‘B2B 비즈니스 파트너 제안’은 전국 공인중개사무소와 부동산 관련 전문가들 중 실력 있는 전문가를 발굴해 더욱 탄탄한 시스템으로 국민들을 위한 올바르고 안전한 투자를 선도하겠다는 취지가 담겨 있다”고 전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