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오는 30~31일 세텍 전시장서 개최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웨딩 컨설팅 기업 웨딩앤이 다가오는 2020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이해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제6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웨딩앤 박람회는 알찬 프로그램은 물론 수준 높은 업체들의 참여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박람회는 4000평 규모의 전시장에서 500여 개의 웨딩·혼수 브랜드가 참여해 2020 신상 스드메 정보, 국내 유명 웨딩홀의 특가 및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헤어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가구 △가전 △청첩장 △답례품 등의 기업에서 최대 40% 초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65회 2020 F/W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두근두근 달콤한 SWEET SALE'이라는 주제로 BIG&BIG SALE을 개최한다. 할인에 혜택을 더하는 이벤트인 '블랙프라이데이'는 이틀간 선착순 2000쌍에게 웨딩패키지부터 예물까지 총 6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 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 원 혜택적용, 한복 최대 40%까지 할인혜택 제공, 예물과 예복 분야에서는 커플링 최대 33% 할인, 고품격 수제 맞춤정장 특별 할인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국내외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되며, 메이크업은 1대 1 고객 맞춤 컨설팅으로 시연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 허니문, 예물, 한복, 재무설계 정계약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계약자들은 △기펠 미니 가마 밥솥 △코코젤리 홈스마트 에어프라이어 2.5L △코코젤리 홈스마트 캔디 케틀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30쌍 커플에게는 선착순 사은품인 △필립스 전기 다리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캔들워머 △연극 '럭키' 관람권 총 6가지 중 1가지가 증정된다.

 

신혼여행의 경우 허니문 여행사 여행앤 라이프가 함께해 고객안심플랜을 보장하며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인 하와이, 유럽, 푸켓, 코사무이, 발리 등을 최저가 할인으로 제공한다고 웨딩앤 측은 전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게릴라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신청문의는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