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체온 관리를 기초로 하는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다이어터들을 격려하기 위한 ‘도전! 다이어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첫 관리일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8kg을 감량하면 고객들에게 상금 5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예신다이어트는 프로모션 쿠폰을 준비했다. 쿠폰 종류는 △전신관리 50% 할인쿠폰 △도전! 다이어트 챌린지! 이벤트 쿠폰 2종류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당첨자 없이 예신 홈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방문지점만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지점별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지점 등록인원이 꽉 찰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참여가 필요하다고 예신 측은 전했다.
예신은 체온 상승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 체지방 분해는 물론, 면역력과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도와주고 있다.
우리 신체는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데,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주며 기초대사량을 높여 지방 분해 기능을 극대화시키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해 요요현상과 부작용이 적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예신 관계자는 “코로나로 집에만 있다 보니 불어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혹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자신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분들이 많은데, 이번 다이어트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격려하고 싶다”며 “체온 관리는 면역력 관리에도 도움을 줘 바이러스 예방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도곡 대치점, 경기 수원점·분당점, 천안 아산점, 대전 탄방점·반석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24개 매장을 두고 있다.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을 비롯해 100% 책임보장제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