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라이프, 이동식 에어컨 구매 고객 대상 ‘서큘레이터 증정 이벤트’ 진행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컴프라이프가 이동식 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큘레이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컴프라이프에 따르면 이동식 에어컨은 회전식 터보 압축기를 이용해 순간 주파수를 50Hz까지 도달하게 해 냉매의 흐름을 가속화해 빠르게 냉각시키는 제품이다. 냉방면적 22㎡ 에어컨과 동일한 구조로 작은 사이즈에 실외기까지 포함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1인 가구와 작은 방에도 공간 차지 없이 냉방이 가능하며, 실외기 설치 필요 없이 배기 호스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캠핑이나 휴가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24시간 타이머 예약기능과 수면모드, 장거리 조작이 가능한 리모컨과 좌우 자동 스윙을 통한 풍향 조절 등 기존 에어컨의 기능 대부분을 탑재하고 있다.

 

또 자가 증발 시스템으로 열풍과 함께 물이 외부로 배출되어 직접 배수할 필요가 없고, 고효율 제습기능을 통해 눅눅한 장마철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축 모터와 대형 팬을 이용해 안정적이고 빠른 파워의 이중 흡입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 스레드 설계를 통해 냉매 150%와 열교환 효율 20%를 증가시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컴프라이프는 이동식 에어컨 전용 2가지 업그레이드 키트를 추가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파워냉풍키트(듀얼덕트)를 장착하면 간단한 설치 과정으로 찬바람 손실을 막아 효율적인 냉방 및 전기세 절감이 가능하고, 베란다용 설치 키트 이용으로 냉풍만 실내로 유입시켜 소음 절감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컴프라이프는 이동식 에어컨이 지난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와 같은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서큘레이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프라이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서큘레이터를 이동식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공기 순환 및 온도 조절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컴프라이프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그동안 완판으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컴프라이프 이동식 에어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