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둔 6월을 맞아 ‘-8kg 핫썸머 핫바디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신에서 가장 많이 찾는 부분관리, 전신관리, 8kg책임감량제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 주요 고민부위에 대한 집중 관리를 제공한다.
예신 다이어트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방문지점을 기입하면 8만원 상당의 부분관리 1회권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등, 복부,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 다섯 부위 중 한곳을 택일해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전신관리 1회권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별도의 당첨자 발표 없이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기만 하면 예신 전국 어느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예신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어 있지만 여름휴가를 대비한 몸매 가꾸기를 위해 할인폭을 높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예신은 체온관리를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지방 분해 능력을 극대화하는 원리로 체중감량을 진행하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예신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인 다이어트 홍보모델을 모집 중이다. 이번 홍보 모델은 체중감량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인원에게는 예신의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체험하고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상당한 금액의 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여배우 이재은이 -35kg 감량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예신 공식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체온UP다이어트, 이재은 다이어트 등으로 알려진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2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