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세아,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 모델로 활약 눈길

사진=㈜뉴트리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뉴트리(Newtree)는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윤세아의 적극적인 행보에 힘입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윤세아는 세월을 비껴간 듯한 ‘동안 미모’와 잡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주목받고 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피부관리만큼은 게을리 하지 않는다는 그녀의 관리법은 매일 한 모금씩 섭취하는 ‘마시는 저분자콜라겐’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에 따르면 천수애진은 식약처로부터 이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피부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병으로 3000mg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머리카락 굵기 1/12만5000의 초미세입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함유한 천수애진은 일명 ‘윤세아 콜라겐’이라 불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윤세아는 ㈜뉴트리의 커피차 응원을 받기도 하는 등 돈독한 관계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종영 3년 만에 시즌 2로 돌아와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기업의 수장 ‘이연재’ 역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