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방송미디어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대표 김시출)을 운영하고 있는 MJ플렉스/MJ피플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질병관리청 및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질병관리청(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고마움과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동작을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등의 응원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MJ플렉스/MJ피플 김시출 대표는 키스템프 유수훈 회장의 지목을 받아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고, 다음 챌린지 대상자로 KBS 24기 공채 박형욱 성우, MBC 손정은 아나운서, IIBI 방송정보국제교육원 김윤식 원장을 지목했다.
김시출 대표는 “최근에 더욱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얼마 전 초대 질병관리청장으로 임명되신 정은경 청장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전 임직원이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J플렉스/MJ피플은 코로나19 발생 후 채용과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1:1 무료 취업컨설팅과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돌보미닷컴 구인구직 플랫폼을 통해 채용공고를 무료로 등록 지원한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