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 포뉴가 최대 70%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포뉴 브랜드데이는 1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연계하여 진행된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라이브 종료 후에도 24시간 동안 최대 70% 할인 혜택이 유지된다고 포뉴 측은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의 최대 할인품목은 포뉴 비타민D 1000, 포뉴 밀크씨슬, 포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등 3가지 품목이다.
포뉴 관계자는 “포뉴 비타민D 1000과 포뉴 밀크씨슬은 원료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되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유통기한까지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포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냉장배송으로 살아있는 균주를 안전하게 배송한다”고 밝혔다.
또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는 2+1 할인을 적용한다.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약 100만을 돌파한 유기농 새싹보리는 100%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를 사용했으며, 1포 3g의 휴대가 간편한 스틱파우치 포장을 사용했다.
포뉴 엽산 400, 포뉴 철분, 코엔자임Q10 외 6가지의 제품에는 3+1에 적용된다.
포뉴는 자연을 담은 안심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성분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임산부 영양제 포뉴 철분, 포뉴 엽산 400을 비롯하여 간 피로회복제 포뉴 밀크씨슬, 혈압 영양제 포뉴 코엔자임Q10 등 모든 제품에 무첨가물 원칙을 적용하고 있다.
포뉴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은 영양소를 챙기기 어려워지면서 건강기능식품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이번 이벤트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